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는 3월 22일 서울 성내역 인근에 멀티플래그십스토어 ‘암웨이프라자’를 오픈했다.
 
‘쇼핑과 생활 그 이상의 가치’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성내 암웨이프라자는 쇼핑, 비즈니스 상담, 제품 A/S는 물론 문화적 감성을 더한 휴게 공간을 제공, 멀티스토어로서의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NUTRILITE™)’와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 매장에는 제품 체험을 비롯해 건강과 미용 관련 컨설팅을 제공하는 공간을 갖춰 고객에게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플래그십스토어의 역할을 수행한다.
 
지역 경관을 고려한 차별화된 건축 디자인이 눈에 띄는 성내 암웨이프라자는 1,785㎡ 규모이다.



[식품저널 web 2.0팀]

ⓒ 식품저널 & 인터넷 식품신문 Food News (www.foodnews.co.kr)


[ 식품저널 정기구독 신청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