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는 3월 22일 서울 성내역 인근에 멀티플래그십스토어 ‘암웨이프라자’를 오픈했다.
‘쇼핑과 생활 그 이상의 가치’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성내 암웨이프라자는 쇼핑, 비즈니스 상담, 제품 A/S는 물론 문화적 감성을 더한 휴게 공간을 제공, 멀티스토어로서의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NUTRILITE™)’와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 매장에는 제품 체험을 비롯해 건강과 미용 관련 컨설팅을 제공하는 공간을 갖춰 고객에게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플래그십스토어의 역할을 수행한다.
지역 경관을 고려한 차별화된 건축 디자인이 눈에 띄는 성내 암웨이프라자는 1,785㎡ 규모이다.
[식품저널 web 2.0팀]
ⓒ 식품저널 & 인터넷 식품신문 Food News (www.foodnews.co.kr) |
'사진으로 말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ICIF 마스터 23기 졸업작품전’ 개최 (0) | 2010.04.02 |
---|---|
2기 서울대학교 식품영양산업 CEO 과정 입학식 (0) | 2010.03.31 |
한식세계화 추진기구 ‘한식재단’ 출범 (0) | 2010.03.18 |
롯데햄, ‘제2회 신제품 판촉 전시회’ 개최 (0) | 2010.03.17 |
롯데제과, 과자박물관 ‘스위트 팩토리’ 개관 (0) | 2010.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