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4일
中, ‘코로나19’ 영향 간편식 구매 증가ㆍO2O 채널 성장
칸타, 코로나19가 중국 FMCG 시장에 미친 영향 분석
중국 후베이성에서 시작된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중국 FMCG(일용소비재) 시장에 미치고 있는 영향에 전 세계 브랜드와 유통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는 코로나19 발생 전후 중국 FMCG 시장 변화를 분석한 결과, 코로나19 발생 이후 인스턴트 누들, 냉동식품, 간편수프 등 간편식과 조미료, 버터, 치즈 등 식재료 구매액이...
[시장 동향] 건강 지향 소비 트렌드로 ‘물엿’ 소비 감소
올리고당 등 ‘기타엿’ 선호 증가, 소매시장 2016년 이후 감속세

GLOBAL TREND 제과시장ㆍ알레르기 유발 성분 없는 식단 유행(식품저널 3월호)한 눈에 보는 주요 식품 정책

[화담산책] 식품기업은 100번 잘했어도... 100-1=0의 깊은 뜻
신동화 명예교수의 살며 생각하며 (57)
CJ제일제당, 맨해튼 ‘비비고’ 팝업스토어 3개월 연장 운영
[신상품] 대상 ‘천연간수 두부’, 롯데제과 ‘녹여먹는 자일리톨’, 해태htb ‘흑당라떼’, 웅진식품 소용량 ‘초록매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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