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30일
‘슈퍼푸드’ 등 과학적 근거 부족 용어 표시광고는 ‘소비자 기만’
식약처, ‘식품등의 부당한 표시 또는 광고의 내용 기준’ 제정ㆍ고시
△식품등을 의약품으로 인식할 우려가 있는 표시 또는 광고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것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식할 우려가 있는 표시 또는 광고 △소비자를 기만하는 표시 또는 광고 △다른 업체나 다른 업체의 제품을 비방하는 표시 또는 광고 △사행심을 조장하거나 음란한 표현을 사용하여 공중도덕이나 사회윤리를 현저하게 침해하는 표시 또는 광고 등의 구체적인...
맥도날드 “JTBC 제보 사진 조작 정황”…매장 전수조사

‘보리산업 발전방안 모색’ 세미나 참가신청‘식품유통연감’ 바로가기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 31일 개막…24개국 364개사 참가
‘발효, 식품산업의 미래’ 주제로 닷새 간 열려
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에 정현식 해마로푸드서비스 회장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소스산업화센터 본격 가동
11월 1일 개소식…발효원료 기반 소스산업 육성ㆍ사업화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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