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4일
 
오리온, 농협과 손잡고 간편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론칭
연매출 1천억 메가 브랜드 육성ㆍ중국 등 해외시장 공략
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를 론칭하며 간편대용식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를 향후 5년 내에 연매출 1000억 원의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 국내 간편대용식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키고, 중국ㆍ베트남ㆍ러시아 등 해외 시장도 공략할 계획이다. 오리온은 3일 마켓오 도곡점에서 ‘마켓오 네이처’ 론칭 기자간담회를 열고...
 
 
 
‘고카페인 식품’ 학교 밖서도 어린이 판매 금지 법안 발의

[참가신청] 쌀 산업 발전과 소비 활성화 전략 심포지엄식품저널, ‘2018 식품유통연감’ 발간

 
 
 
양진영 서울식약청장, 5일 식품산업협회와 간담회
 
 
 
 
유명 프랜차이즈, 표시기준 등 식위법 위반 적발
 
 
 
 
“음식점 사장님, 민원서류 온라인으로 제출하세요”
행안부, 7월부터 음식점 등 12개 분야 ‘문서24’ 서비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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