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9일
2018 외식 키워드 4, ‘가심비ㆍ빅블러ㆍ반외식ㆍ한식단품 진화’
농식품부-aT, 소비자 3천명ㆍ전문가 20인 대상 조사
2018년 외식시장에서는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따지는 ‘가심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한 가지 메뉴를 전문적으로 하는 한식당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2017년 외식 소비행태를 분석하고, 이를 다시 전문가 20인과 인터뷰를 통해 조율하는 과정을 거쳐 2018년 외식 트렌드를 이끌어...
용기면 비중 확대, 비빔면ㆍ짜장라면 매출 늘어
2016년 라면시장 2조1613억 규모…수출 지속 증가

[농식품부 장관-식품기업인 간담회서 오간 말] 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 “식품 R&D 지원 확대해야”

고학수 식품산업협회 전무 “식품 표시제, 산업계 부담 최소화를”
[동영상] 식품저널, 최성락 식약처 차장 초청 간담회 오간 말 (1)
비타민C 첨가한 치즈 함유 ‘과자’ 중국서 판매가 10배 배상
[기획] 한국식품, 중국 식파라치 대처법(15) 영양강화제, 최종 제품 기준으로 첨가 가능 여부 판단
식위법 위반 시 처벌규정 세분화해 중대범죄는 강하게 처벌
김태민 변호사의 식품법률 강의 42. 경미한 위반은 과태료 처분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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