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계열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ECMD(대표 권혁희)는 2일 ‘고객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의 본격 시행을 위한 ‘CCMS 도입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에서 ECMD 임직원들은 고객만족경영으로 고객 신뢰를 확보해 지속가능한 기업의 경쟁력을 높여나가기로 다짐했다.

ECMD는 CCMS 도입을 위해 기존의 고객만족 프로세스를 재검토하고, 자율관리시스템과 내부통제체제를 구축하는 한편, 고객만족 자율관리를 위한 실행지침서를 개발하고, 각 부서에 맞는 CCMS 프로그램 실행을 위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권혁희 ECMD 대표는 “좋은 식자재로 우수한 푸드서비스를 제공해 온 ECMD는 보다 높은 수준의 고객기쁨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CCMS 도입을 추진하게 됐다”며 “식자재 선정에서부터 유통 관리,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프로세스에서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CCMS를 적용해 이씨엠디만의 차별화된 푸드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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