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26일
신종플루 땐 ‘홍삼’, 메르스 땐 ‘비타민 등 기타 건기식’
칸타, 신종플루ㆍ메르스 당시 건강기능식품 시장 변화 분석
2009년 신종플루와 2015년 메르스 발생 당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변화를 분석한 결과, 신종플루 발생 전후 홍삼 제품 구매액이 57% 증가했으며, 2015년에는 홍삼을 제외한 비타민 등 기타 건기식 제품 구매액이 1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글로벌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는 2009년 신종플루와 2015년 메르스 발생 당시 국내 건강기능식품...
약국, 우체국, 하나로마트 통해 마스크 하루 5백만개 공급

GLOBAL TREND 임산부와 영유아 영양에서 주요 혁신(식품저널 2월호)한 눈에 보는 주요 식품 정책

외식업 가맹점 수 ‘치킨’ 최다…증가율 ‘커피’ 가장 높아
공정위, 가맹산업 현황 발표
마식공 ‘스마트 HACCP 솔루션’, 어디서나 업무처리 가능
‘CCP 모니터링 자동 기록관리 시스템’ 갖추면 HACCP인증원 ‘현장조사 면제’
[주간 식품저널] 2020년 2월 26일자 기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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