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3일
대형할인점, ‘간편식’만 선방…창고형매장, ‘레토르트ㆍ음료’ 성장 주도
칸타, 최근 3년 대형할인점ㆍ창고형매장 이용 분석
국내 대형할인점 매출은 하락하고 있는 반면, 창고형매장의 매출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형할인점의 경우 비식품 구매 하락이 가파르고, 가정간편식만 선방하고 있다. 창고형매장은 레토르트, 음료류 등이 성장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신선식품과 식품그로서리도 골고루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글로벌 마케팅 데이터ㆍ인사이트ㆍ컨설팅 기업...
강화되는 화학물질 관련 법규에 발맞춘 기업들의 행보는?

한 눈에 보는 주요 식품 정책 2019년 11월2019 식품유통연감

약국 등 영업자, 건기식 이상사례 식약처에 보고해야
최초 영업 시작 전 식품위생교육, 반드시 ‘집합교육’ 받아야
버섯산업기사ㆍ떡제조기능사, 내년부터 정기검정
정책
식품산업
농수축산
행사
상품
외식
Foodinfo bank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www.foodnews.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