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8일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1천억 메가 브랜드 육성
쌀ㆍ육수ㆍ원물에 집중한 R&D 기술로 최적 식감ㆍ점도ㆍ맛 구현
CJ제일제당이 2020년 ‘비비고 죽’을 1000억원대 메가 브랜드로 키우고, 시장 1위 도전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15일 수원 소재 CJ블로썸파크에서 ‘비비고 죽 R&D TALK’ 행사를 개최하고, ‘비비고 죽’ 연구 현장을 공개했다.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 식품개발센터 정효영 수석연구원은 “비비고 죽은 햇반, 비비고 국물요리 등 상온 HMR R&Dㆍ제조기술 노하우를 모두 쏟아 부은...
우유 대체제 시장, 아시아 중심 확대
냉동대체육 글로벌 시장규모 85만 톤, 판매액 기준 23억불

한 눈에 보는 주요 식품 정책(2019년 10월)2019 식품유통연감

‘주요 수출국 식품안전규제 설명회’ 21일
식약처-HACCP인증원, 해외 할랄인증 및 현지실사 동향 공유
식품기술사협회 회장 선거, 현 오덕환 회장 단독 출마
30일 임시총회 열고 새 회장 선출 예정
식품 비즈니스 전문가, ’탤런트뱅크‘서 찾는다
휴넷 국내 첫 인재공유 서비스에 식품업계서도 관심
정책
식품산업
농수축산
행사
상품
외식
Foodinfo bank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www.foodnews.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