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0일
 
전통주 정책대상 세분화…주종별 맞춤 정책 강화
농식품부, ‘제2차 전통주산업 발전 기본계획’ 마련…‘내실화ㆍ질적 성장’ 비전
정부가 전통주산업의 내실화와 질적 성장을 위해 정책대상을 기존 전통주에서 탁주ㆍ약주ㆍ(전통)소주로 세분화해 주종별 맞춤 정책을 강화하는 등 체계적 육성에 나선다. 고품질 제품 생산뿐 아니라 유통ㆍ소비 활성화에도 중점을 둔 정책 추진으로, 2016년 기준 5454억원 수준의 탁주ㆍ약주ㆍ증류식소주 출고액을 2022년 6000억원 규모로 확대하고, 민속주ㆍ지역특산주 출고액은 397억원에서 500억원으로 확대하기로...
 
 
 
정부,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금지 WTO 판정에 상소

[세미나] 고령자를 위한 식품정책 및 제품개발 전략 참가신청식품 등의 표시ㆍ광고에 관한 법률

 
 
 
‘GMO 완전표시제 시행 촉구’ 국민청원 20만 넘어서
 
 
 
 
햄ㆍ소시지 국제품평회서 한국산 41개 제품 수상
 
 
 
 
스타벅스, 매월 10일 ‘일회용 컵 없는 날’
4~6월 환경 캠페인…하반기엔 일회용 컵 수거함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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