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일
식약처 업무계획과 따로 가는 ‘나트륨 함량 비교표시’
1월 업무계획에선 ‘사실상 폐지’, 2월엔 2년 유예기간 둔 비교표시 방법 개정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1월 업무계획을 발표하면서 <소비자 친화형 식품표시제>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사실 소비자 친화형 식품표시제라는 말은 처음 들었지만, 과거보다 진일보한 정책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식약처가 밝힌 정책대로라면 2017년 5월 18일부터 국수, 냉면, 라면, 햄버거 등에 나트륨 함량을 다른 제품과 비교해서 표시하도록 하고 있는 ‘나트륨 함량 비교표시제’가 1년도 안 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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