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인터넷신문
2016년 7월 7일
음식점 민원 ‘위생불량ㆍ불친절 식사 제공 거부’ 56%
국민권익위, 음식점 관련 민원 965건 분석…지역 맛집ㆍ관광지 식당ㆍ모범음식점 순 민원 많아
소비자들의 음식점 이용 관련 민원은 ‘위생불량’과 ‘불친절 및 식사 제공 거부’가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성영훈)는 2013년 1월부터 2016년 5월까지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음식점 이용 관련 민원 965건을 분석한 결과, 불만유형은 ‘위생불량’이 가장 많았으며 지역 맛집, 관광지 식당, 모범음식점 순으로 이용불만이 많았다고 7일 밝혔다. 민원유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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