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인터넷신문
2015년 9월 17일
농심 창립 50주년, “혁신제품으로 세계시장 공략”
기업 핵심 목표 ‘건강과 행복’으로 재정립
농심이 창립 50주년을 맞았다. 1965년 9월 18일 창립 이후 농심은 ‘신라면’과 ‘새우깡’을 중심으로 국내 라면 및 스낵 시장에서 선두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농심은 17일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신춘호 회장, 박준 사장 등 임직원과 계열사 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0...
홍삼농축액 없는 홍삼음료 제조ㆍ판매업자 구속
단속 대비 이중으로 생산일지 작성ㆍ관리

2015 식품유통연감 발간 식품저널, 닐슨코리아 조사 뉴스 사이트 PV 100위 진입

할랄 식품 인증기관 지정 규정 마련
식약처, ‘식품 등 및 축산물 인증ㆍ보증기관 지정 규정’ 제정안 행정예고
농정원, 21일 세종시대 개막
4본부 1처 1센터 체제로 조직 개편
[현장] 제2회 한식사랑 한식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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