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닝 커 피 _ 식품저널 뉴스레터 2011년 5월 31일 화요일

2011 식품유통연감 발간

해찬들 고추장소스 美 5천개 매장 입점

 

롯데칠성-삼화왕관, 동반성장 협약
농진청, ‘급식용’ 향토음식 레시피 개발
2011 광주국제식품전 10월 27일 개막
수산물 원산지표시 정착 MOU 체결
멕시코 식품 박람회서 한국 농식품 홍보
매일유업, ‘매일우유’ 디자인 리뉴얼
생산량 높이는 ‘콩나물’ 재배기술 개발
대형유통업체 식육판매업 HACCP 활성화 간담회
농진청, ‘유기농 인삼농가현장 탐방’ 개최
식약청, ‘식생활 체험 박람회’서 정책체험관 운영
‘농식품 수출마케팅 전략’ 세미나 31일

6월의 웰빙 수산물 붕장어ㆍ키조개
[국제]
美, 알뜰 소비자들이 선택한 벌크푸드
[단신] 종가집, ‘로맨틱 요리 데이트’ 개최 외
[외식 단신] 배스킨라빈스, ‘시크릿 넘버’ 출시 외
[신상품]
오뚜기, 상큼한 유자흑초 초고추장
             
청정원, ‘맛선생 들깨ㆍ생강’
[김준철의 와인교실] 6. 화이트와인·레드와인·핑크와인
알고 먹으면 두 배로 맛있는 우리 농산물 이야기(9) 멜론
[영양과 건강 칼럼] 저항전분의 생리기능
[식품 칼럼] 건기식품 정량적 설계의 필요성
[식품 칼럼] 식품업체간 협력만이 ‘신뢰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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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저널 2011년 6월호 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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