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인터넷신문
2014년 6월 12일
맛을 시각화하면 소비자 행동은 어떻게 달라지나?
[문정훈 교수의 농식품 비즈니스 이야기] 맛의 시각화와 소비자 행동
소비자는 식품을 구매할 때 불확실성이 줄고 내 입맛에 맞다고 확신하면 구매량을 늘린다지금은 맥주와 막걸리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카이스트 경영과학과 재직시절 와인에 심취했던 적이 있다. 와인 병의 라벨만 가지고는 그 제품이 과연 내 입맛에 맞을 지 모르기 때문에 와인을 고를 때에는 대단히 신중해야만 했고...
CJ제일제당, 동반성장지수 ‘우수’ 평가받아
동반위, 2013년 동반성장지수 산정 결과

[알림] 칠레 현지 과채가공산업 컨퍼런스&비즈미팅식품저널 코리안클릭 조사 뉴스사이트 PV100위 진입

식품 트렌드, 더 고급스럽게 더 간편하게
웨버 샌드윅, ‘푸드 포워드 2014’ 발표
한식연, 오디 원형 유지 당절임 기술 개발
신선농식품 항공 수출 지원 확대
특별할인 항공운임 적용 노선, 기존 3개에서 8개로 확대

정책
식품산업
농수축산
행사
상품
외식
Foodinfo bank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www.foodnews.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