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11일
쌀 관련 소비자 불만 증가세…품질ㆍ이물 순 불만
온라인쇼핑몰 구입 쌀, 불만 비중 커져
쌀과 관련한 소비자 불만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한 쌀에 대한 불만 비중이 확대되고 있으며, 불만의 절반 이상은 품질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시민모임(회장 백대용)은 2016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1372 소비자상담센터로 접수된 쌀 관련 불만 상담 674건을 분석한 결과, 상담 건수는 2016년 163건, 2017년 171건, 2018년 238건으로 3년 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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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눈에 보는 주요 식품 정책 2019년 11월2019 식품유통연감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세제 지원법’ 국회 본회의 통과
이춘석 기재위원 발의, 입주기업에 소득세ㆍ법인세 감면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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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간 입찰 실적 없는 업체 신규 계약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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