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10일
“미주ㆍ유럽 시장, 직접 공략보다 전문가 활용하라”
김광진 aT 미주지역본부장, 미주ㆍ유럽시장 수출확대 전략회의서
“미주ㆍ유럽 식품시장에 진출할 때 직접 공략하기보다는 벤더나 브로커 등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사업을 추진하고, 처음부터 코스트코ㆍ월마트ㆍ홀푸드 등과 같은 대형유통업체보다는 작은 규모의 시장에서 먼저 인정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9일 aT센터 창조룸에서 개최한 ‘미주ㆍ유럽시장 수출확대 전략회의’에서 김광진 aT 미주지역본부장은 글로벌 식품시장에 진출할 때 고려할 사항을 이같이 강조했다. 이병호 aT 사장...
[2020 푸드 트렌드] ⑥ 미래 주류 시장 이끌 증류주 제품의 형태는?

한 눈에 보는 주요 식품 정책 2019년 11월2019 식품유통연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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