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3일
식품시장 라이징 브랜드는 ‘비비고, 짜파게티, 햇반’
칸타월드패널, 국내 일용소비재 시장 브랜드 순위 분석
국내 식품시장에서 ‘비비고’, ‘짜파게티’, ‘햇반’이 최근 1년간 소비자의 선택을 많이 받은 뜨는 브랜드로 나타났다.칸타월드패널(한국오피스 대표 오세현)은 국내 FMCG(일용소비재) 브랜드에 대한 5000가구의 선택을 분석해 분야별 성장률이 두드러진 TOP 3 라이징 브랜드를 발표했다.칸타월드패널은 식품, 음료, 유제품 등에 대한 소비자접점...
소비자 원하는 조합으로 건기식 소분ㆍ포장 허용
식약처, 건기식 법률 시행규칙 개정안 입법예고

2019 식품유통연감 주문 바로가기79콘시리얼바 96개_유튜브 식품저널TV 구독자 사은행사

빅데이터로 본 식품산업 키워드 ‘기능성 식품ㆍ간편식ㆍ푸드테크’
농식품부-농경연, 상반기 네이버 게재 식품산업 뉴스 분석 결과
윤형주 서울식약청장, 4일 건기식업계와 간담회
[화담산책] 노년의 즐거움은 무엇인가
신동화 명예교수의 살며 생각하며 (26)
정책
식품산업
농수축산
행사
상품
외식
Foodinfo bank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www.foodnews.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