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9일
5천 가구 소비자 분석한 식품 브랜드 1위 ‘오뚜기’
음료 1위는 ‘맥심’, 콜라ㆍ칠성사이다 앞질러
칸타월드패널(코리아오피스 대표 오세현)은 한 해 동안 전국 5000가구의 브랜드별 구매 경험률 및 브랜드 선택 횟수를 종합해 만든 지수(CRP)를 바탕으로 국내 일용소비재 시장 브랜드 순위를 집계한 결과, 식품 브랜드는 오뚜기가, 음료는 맥심이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식품분야에서 가정간편식(HMR)이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한 눈에 보는 신상품] 롯데제과 가바 함유 초콜릿 외(11월 2~8일)

[참가신청] 식품안전과 식품산업 상생 발전 방안 세미나한 눈에 보는 주요 식품 정책 및 제도(2018년 10월)

50㎡ 이상 커피전문점 음반 사용 보상금 월 최대 5천원
CJ제일제당, 3분기 매출 4조9천억…전년동기비 12% 증가
가정간편식 등 식품사업 매출 확대
2019 우수 축산물브랜드 CJ ‘프레시안생돼지고기’ 등 43개 선정
정책
식품산업
농수축산
행사
상품
외식
Foodinfo bank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www.foodnews.co.kr

+ Recent posts